About us

foodieon

New Experience with food

푸디온 여정의 시작,

 2012년, 미국 여행 중 우연히 이탈리아 친구들 집에 초대받아 이탈리아 집밥을 체험한 적이 있습니다. 태어나서 한 번도 맛보지 못한 파스타 맛에 감동받고 현지인의 집밥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몸소 경험했습니다. 

 당시 맛보고 충격받은 100% 이탈리아 집밥. 

 세상에 이런 맛이 있다고? 

그렇게 여행을 떠날 때마다 현지인 집밥을 먹고 싶었고, 그때 친구들이 만들어줬던 이탈리아 집 밥이 현재 푸디온 창업까지 이어졌습니다. 


시간이 한참 지나서 창업을 했지만, 그때 그 감동과 경험은 쉽게 잊히지 않았습니다. 늘 그때가 생각나고, 생각하면 미소가 지어집니다. 저는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제가 느꼈던 그때의 그 벅찬 놀라움과 감동을 그대로 선물하고 싶습니다. 푸디온은 현지인의 집밥 체험 서비스로 시작해서, 현재는 로컬 미식경험 여행서비스로 한단계 더 큰 도약을 하고있습니다.


푸디온은 지역의 식재료, 농산물, 노포, 음식점 등과 협업하여 음식과 관련된 새로운 경험을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음식을 매개체로 새로운 경험을 선물해 드리는것이 푸디온의 꿈 입니다. 


Make Your Travel Better 

with fodieon

Mission

새로운 경험

푸디온은 음식을 매개체로 새로운 음식경험을 디자인 합니다. 고객님께서 푸디온과 여행하시며 새로운 맛, 인상, 감각,  경험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하는것을 목표로 상품을 개발합니다. 푸디온은 고객님께 최상의 경험을 선물해드리기위해 현재 모든 직원이 직접 체험해보고 상품을 개발합니다.


#믿고먹는푸디온 #믿고가는푸디온 

지역 상생

푸디온의 미식관광 상품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농촌은 인구 고령화와 청년 탈농촌 현상으로 소비 활동이 위축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푸디온은 지역의 농산물 소비, 지역민 소득창출에 도움되는 활동을 위해 노력합니다. 전국 곳곳에 숨겨져있는 보물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시재생 #같이의가치

로컬 문화 경험

세상 모든 것에는 그 고유한 이야기가 담겨있고, 다양한 이야기들은 우리의 이해의 폭과, 생각의 깊이를 넓혀줍니다. 푸디온은 음식을 통해 이야기를 전해줄 수 있는 여행을 만들고 싶습니다. 지역의 진짜 문화를 배우고 경험함으로써, 이전에는 보지 못한 것들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색다른경험 #로컬푸드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