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foodieon

🚩 푸디온 여정의 시작,

 2012년, 미국 여행 중 우연히 이탈리아 친구들 집에 초대받아 이탈리아 집밥을 체험한 적이 있습니다. 

태어나서 한 번도 맛보지 못한 파스타 맛에 감동받고 현지인의 집밥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몸소 경험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맛보는 100% 이탈리아 집밥. 


세상에 이런 맛이 있다고?!

그렇게 여행을 떠날 때마다 

현지인 집밥을 먹고 싶었고, 

그때 친구들이 만들어줬던 이탈리아 집 밥이  현재 푸디온 창업까지 이어졌습니다. 

시간이 한참 지나서 창업을 했지만, 

현지인이 만들어주는 집밥의 감동과 경험은 

쉽게 잊히지 않았습니다. 

늘 그때가 생각나고, 생각하면 미소가 지어집니다.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제가 느꼈던 그때의 그 벅찬 놀라움과 감동을 그대로 선물하고 싶습니다. 


푸디온은 현지인의 집밥 체험 서비스로 시작해서, 현재는 로컬 미식경험 여행서비스로 한단계 더 큰 도약을 하고있습니다. 

푸디온은 지역의 식재료, 농산물, 노포, 

음식점 등과 협업하여 음식과 관련된 

새로운 경험을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음식을 매개체로 새로운 경험을 

선물해 드리는것이 푸디온의 꿈입니다.

Mission

새로운 경험

푸디온은 음식을 매개체로 새로운 음식경험을 디자인합니다. 고객님께서 푸디온과 여행하시며 새로운 맛, 인상, 감각, 경험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상품을 개발합니다. 푸디온은 고객님께 최상의 경험을 선물해드리기위해 현재 모든 직원이 직접 체험해보고 상품을 개발합니다.


#믿고먹는푸디온   #믿고가는푸디온 

지역 상생

푸디온의 미식관광 상품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농촌은 인구 고령화와 청년 탈농촌 현상으로 소비 활동이 위축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푸디온은 지역의 농산물 소비, 지역민 소득창출에 도움되는 활동을 위해 노력합니다. 전국 곳곳에 숨겨져있는 보물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시재생   #같이의가치

로컬 문화 경험

세상 모든 것에는 그 고유한 이야기가 담겨있고, 다양한 이야기들은 이해의 폭과 생각의 깊이를 넓혀줍니다. 푸디온은 음식을 통해 이야기를 전해줄 수 있는 여행을 만들고 싶습니다. 지역의 진짜 식문화를 배우고 경험함으로써, 이전에는 보지 못한 것들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색다른경험   #로컬푸드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